사진: BT엔터테인먼트 제공
환희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에서 반가운 만남이 성사된다.
환희는 2025 전국투어 콘서트 'Two Be Continued'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에 브라이언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랜 시간 함께 호흡을 맞춰온 두 사람의 만남은 그 자체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수많은 명곡을 함께 만들어온 환희와 브라이언은 완벽한 보컬의 조화와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로 플라이 투 더 스카이만의 감성을 다시 한 번 무대 위에 펼쳐낼 전망이다.
각자의 길 위에서도 변함없이 쌓아온 신뢰와 호흡이 이번 환희 전국투어 서울 공연을 통해 어떤 순간으로 완성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환희의 전국투어 콘서트 'Two Be Continued'는 타이틀 그대로 그의 음악 여정을 이어가는 무대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오가는 환희의 보컬은 라이브 무대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하며 전국 각지의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셋리스트는 환희만의 음악 세계를 집약적으로 담아내며 매 회차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환희는 지난달 25일 KBS창원홀, 31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지난 10일부산KBS홀에서 전국투어를 성료했다. 이어 오는 18일(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마지막으로 24일과 25일(토, 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전국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문원과 혼전동거' 코요태 신지, 청순X큐티X섹시 바캉스룩 소화한 글래머
▶'애셋맘' 이소라, 타고난 마름인 줄 알았는데…다이어트 전 모습 대공개
▶'엄태웅♥' 윤혜진, 비키니 자태 공개…발레리나 출신 다운 초슬렌더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플라이투더스카이
,
환희
,
브라이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