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수빈,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급성천식이 와서 숨 쉬려 노력하고 있어요"
기사입력 : 2026.01.09 오후 12:58
사진: 달수빈 인스타그램

사진: 달수빈 인스타그램


달수빈이 근황을 전했다.

9일 달수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제가 급성천식이 와서 지금 숨쉬려 노력하고 있어요"라며 "여태 숨 쉬는 건 뒷전이라고 생각하고 달려와서인지 어떻게 숨 쉬는지 모르겠어요"라고 상황을 알렸다.


그는 이러한 상황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이 말을 굳이 하는 이유는 새해에 감사한 사람들께 답장하지 못한 미안함 때문이에요. 곧 돌아올게요. 진심으로 새해에는 모두가 더 행복하길 바라고 있어요"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빨리 완치되시길 응원할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등 반응을 보였고, 달샤벳 멤버 세리는 "너무 쉼없이 달려왔나보다 내 동생. 아프지마 건강이 제일 1순위인거 알지?"라며 애정 어린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2011년 그룹 달샤벳으로 데뷔한 달수빈은 그룹 해체 후 DJ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유튜버 박민정, 고말숙, 먹갱과 함께 EDM 걸그룹 오손도손(OSDS)을 결성했다.



▶윤혜진, ♥엄태웅 없이 딸과 발리 여행…가벼운 옷에 드러난 초슬렌더 몸매


▶'문원♥' 신지, 수영복에 드러난 글래머 자태…결혼 앞두고 물오른 미모


▶심으뜸, 너무 아찔한 비키니에 애플힙…이래서 채널명이 '힙으뜸'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달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