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데뷔 첫 해외 여행 버라이어티 예고…1월 20일 첫 공개
기사입력 : 2026.01.06 오전 10:14
사진: 엠넷플러스 제공

사진: 엠넷플러스 제공


엔시티 위시(NCT WISH)가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여행 버라이어티에 나선다.

6일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는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인 여행 버라이어티 'ON THE MAP'(이하 '온더맵')의 론칭 소식을 알리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온더맵'은 독보적인 청량감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대세 보이그룹' 엔시티 위시가 함께한다.


'온더맵'은 전 세계를 여행하며 곳곳에 숨겨진 챌린지에 도전하고, 이를 통해 단 하나의 지도를 완성해 가는 'K-POP 아이돌 글로벌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아티스트의 '무대 밖 진짜 순간'을 여행과 챌린지라는 포맷으로 확장해, 낯선 환경 속에서 펼쳐지는 설렘과 모험의 과정을 생생하게 기록할 전망이다. 엔시티 위시 편은 매주 한 회씩 총 6주 동안 엠넷플러스와 엠넷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이번 여정의 출발지인 몽골의 랜드마크 '칭기즈 칸 기마상'을 배경으로 모험을 앞둔 여섯 멤버의 설렘 가득한 비주얼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간 무대 위에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해온 엔시티 위시가 낯선 몽골 땅에서 어떤 챌린지들을 만나 재미와 신선함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단순히 보고 즐기는 여행 예능을 넘어, 매 순간 마주하는 특별한 챌린지를 통해 엔시티 위시만의 '챌린지 맵'을 완성해나가는 과정은 시즈니(팬덤명)는 물론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긴장감과 뜻밖의 힐링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ON THE MAP' NCT WISH 편은 오는 1월 20일(화) 저녁 8시 엠넷플러스에서 첫 공개되며, 다음 날인 21일(수) 저녁 8시 Mnet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제시, 탈아시아급 몸매 입증…초글래머 뒤태에 그저 감탄만 나와


▶강민경, 얼굴 다 가려도 몸매가 대박…여리여리한듯 글래머한 비현실 몸매


▶김연아, 뷔스티에 스타일에 드러난 초슬렌더 몸선…'♥고우림' 부러워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