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웨이크원 제공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의 팀의 서사를 본격적으로 펼친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 27~28일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이자 미니 1집 'EUPHORIA'(유포리아)의 콘셉트 포토(STAR ROAD 버전)를 게재했다.
알파드라이브원의 미니 1집 'EUPHORIA'는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던 여덟 멤버의 여정이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순간을 담는다. 긴 준비 끝에 맞이한 시작의 감정과 벅찬 희열(EUPHORIA)을 알파드라이브원만의 에너지와 서사로 풀어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감성적인 스타일링을 한 알파드라이브원의 모습들이 담겼다. 차 안과 밖을 오가는 다양한 구도 속에서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표정과 시선으로 각자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분위기를 발산하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마침내 하나가 된 여덟 개의 샛별들이 우리만의 별자리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 알파드라이브원의 낭만 로드트립을 그려냈다. 길 위에서 다양한 여정을 마주한 알파드라이브원은 마침내 함께 별자리를 완성하고, 한 팀이 되어 그토록 바라던 'EUPHORIA'의 순간을 만끽한다.
한편, 글로벌 K-팝 최정상을 향한 질주의 서막을 연 알파드라이브원은 오는 1월 12일 미니 1집 'EUPHORIA'로 공식 데뷔한다.
▶ 맹승지, 이렇게 글래머러스하다니…파격룩에 보고도 안 믿기는 풍만함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공중파 방송 출연 "하루종일 성형앱만 본다"
▶ '신세계家' 올데프 애니, 오프숄더룩에 관능적 자태…재벌가 아우라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알파드라이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