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내년 3월 공개 예정 日 인기 애니메이션 엔딩 주제가 가창
기사입력 : 2025.12.22 오후 1:46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비스타즈'(BEASTARS)의 마지막 시즌 엔딩 주제가를 불렀다.

22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은 내년 3월 넷플릭스를 통해 글로벌에 독점 공개되는 '비스타즈 FINAL SEASON' 파트2의 엔딩 주제가 'Tiny Light'를 선보인다.


'Tiny Light'는 어떤 역경이 와도 너를 절대 놓지 않겠다는 진심 어린 가사를 빠른 템포의 드럼과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에 녹인 곡이다. 멤버 우지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세븐틴의 역동적이고 거침 없는 에너지가 담긴 음악을 탄생시켰다.

세븐틴은 전날(21일) 'SEVENTEEN WORLD TOUR [NEW_] IN JAPAN'이 개최된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에서 'Tiny Light'의 음원 일부가 담긴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비스타즈'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 레고시, 하루의 모습과 함께 멤버들의 경쾌한 노랫소리가 등장하자 현장은 순식간에 함성으로 뒤덮였다.

'비스타즈'는 육식 동물과 초식 동물이 공존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자신의 본능을 마주한 젊은 동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청춘 드라마다. 동명의 원작 만화는 일본 만화대상을 수상하고 전 세계 누적 판매부수 1000만 권을 넘겼을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 강소연, 땀에 젖은 복싱 여신…몸매 드러낸 과감한 착장에 넘쳐나는 건강美


▶ 아이들 민니, 한겨울에도 속옷 드러낸 새깅 패션…가녀린 허리 라인 자랑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뼈말라 몸매 인증하는 체중계 "40kg대 유지 성공"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븐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