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와일드한 분위기 변신? 그래도 귀여우면 어떡하죠
기사입력 : 2025.11.13 오전 10:40
사진: 빌리프랩 제공

사진: 빌리프랩 제공


아일릿(ILLIT)이 신보 두 번째 콘셉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아일릿은 지난 12일 팀 공식 SNS에 싱글 1집 'NOT CUTE ANYMORE'의 'NOT MY NAM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NOT MY NAME' 버전은 누구도 나를 규정할 수 없다고 당차게 외치는 아일릿의 모습을 담았다. 앞서 'NOT CUTE' 버전에서 더 이상 귀엽기만 하지 않다고 선언한 데 이어 또 한 번 색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개성 넘치는 바이크 룩을 입고, 헬멧과 ATV 바이크 등을 활용해 쿨하고 와일드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당당한 표정과 포즈는 스스로의 다양한 가능성을 드러내는 캐릭터를 완성했다. 어떠한 콘셉트도 자신들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색으로 소화하는 아일릿의 표현력이 돋보인다.

아일릿의 싱글 1집 'NOT CUTE ANYMORE'는 세상이 바라보는 나와, 내가 바라보는 나는 같지 않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한 솔직한 '나'의 이야기다.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NOT CUTE ANYMORE'과 수록곡 'NOT ME' 총 2곡이 실린다.

아일릿은 오는 17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무빙 포스터, 21일과 23일 티저 2편을 선보인다. 대망의 신보와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 진재영, 꾸준히 관리 하더니 여전히 명품 몸매 "발악이 되지 않기 위해 발악중"


▶ 맹승지, 훅 파인 바디 슈트에 묵직한 볼륨감…청순 글래머 자태 완성


▶ '박남정 딸' 시은, 슬렌더 바디에 글래머 자태…'워터밤' 임하는 도발적 섹시美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일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