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11월 5일 정규 1집을 발매하는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선공개 곡으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유노윤호 정규 1집 'I-KNOW'(아이-노우)의 더블 타이틀곡 'Body Language'(보디 랭귀지)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신곡 'Body Language'는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온 장르인 블루스, 펑크, 복고풍 힙합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바이브를 선사하는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춤을 통해 모두 하나가 되어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유노윤호의 경쾌한 보컬이 곡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배가시킨다.
음원과 함께 릴리즈되는 뮤직비디오는 늘상 싸움을 벌이던 마을 사람들이 윤호의 춤에 이끌려 화합되는 과정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그렸으며, 세계적인 안무가 위댐보이즈의 바타와 알에이치도쿄의 리에하타가 참여한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유노윤호 정규 1집 'I-KNOW'는 오늘 발표하는 'Body Language'와 더블 타이틀곡 'Stretch'(스트레치)를 포함한 총 10곡으로 구성,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화사, '12살 연상' 사업가와 결별 암시 후…흘러내린 웨딩드레스에 아찔 자태
▶송혜교, 변함없는 청순 글래머 자태…존재 자체가 여신 '지니야'
▶손담비, 점프수트에 드러난 섹시 큐트 자태…'♥이규혁' 또 반하겠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