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이채연, WM엔터테인먼트 떠난다 "전속 계약 종료 협의"
기사입력 : 2025.09.12 오후 12:20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이 WM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12일 WM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이채연과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라며 "당분간 예정된 스케줄은 문제없이 진행되도록 업무에 대한 지원은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그동안 아이즈원과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을 거듭하며 당사와 오랜 인연을 이어간 이채연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시작될 이채연의 앞날 역시 응원하겠다"라며 "지금까지 한결 같은 마음으로 바라봐주시고 애정을 주시는 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채연의 활동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채연은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발탁돼 활약을 펼친 뒤 솔로 아티스트로 출격해 활동을 펼쳤다. 



▶ 사나, 깊게 파인 넥라인에 선명한 가슴골…앉아서도 군살 제로인 탄탄한 몸매


▶ 김희정, 물에 젖어 촉촉한 비주얼…꽉 찬 볼륨감 돋보이는 비키니 자태


▶ '돌싱맘' 박지윤, 샤워 후 민낯인데 무결점이네…아이들과 한밤중 수다 타임


◆ 이채연 전속계약 종료 관련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이채연과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습니다. 당분간 예정된 스케줄은 문제없이 진행되도록 업무에 대한 지원은 지속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아이즈원과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을 거듭하며 당사와 오랜 인연을 이어간 이채연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시작될 이채연의 앞날 역시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한결 같은 마음으로 바라 봐주시고 애정을 주시는 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이채연의 활동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즈원 , 이채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