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의 새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찰떡 콤비' 케미스트리를 빛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10시 세븐틴 공식 SNS에 에스쿱스X민규 미니 1집 'HYPE VIBES'의 오피셜 포토 'COMBI' 버전 개별컷 16장과 무드보드 이미지 3장을 게재했다.
미국 하와이의 낮과 밤을 오가며 촬영된 이번 오피셜 포토는 마치 두 사람의 여름 휴가를 담아낸 듯 여유로운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이들은 푸른 하늘 아래서 숨을 고르고 해안도로의 광활한 풍경을 즐기며 느긋한 시간을 보낸다. 오픈카에 걸터 앉은 에스쿱스와 민규의 모습에서는 쿨한 매력이 돋보인다.
에스쿱스X민규는 오는 29일 미니 1집 'HYPE VIBES'를 발매한다. 앨범명은 누구든 함께 즐기고 연결될 수 있는 뜨겁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나타낸다. 정해진 틀 없이 자신만의 리듬으로 지금 이 순간을 살아가는 두 사람의 태도가 신보에 그대로 담겼다.
12일에는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곡 제목이 베일을 벗을 전망이다. 이어 16일 트랙샘플러, 22일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신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순차 공개된다.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2종은 25일~26일 만날 수 있다.
▶ 김희정, 뾰족 가슴 의상도 세련되게 소화…아무나 못 입는 원피스 자태
▶ 15기 순자, 얼굴은 청순한데 몸매는 육감적…모노키니 입은 베이글녀
▶ 강소연, 국보급 글래머로 소화한 오프숄더 원피스…빈틈없는 대문자 S라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