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하트 봄 "데뷔 전부터 관심? 주목받아야 할 그룹 넘어 '주목받는' 그룹되고파"
기사입력 : 2025.08.13 오후 4:44
사진: 타이탄 콘텐츠 제공

사진: 타이탄 콘텐츠 제공


앳하트가 글로벌 관심에 감사를 표했다.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신인 걸그룹 앳하트(AtHeart)의 첫 번째 EP 'Plot Twist(플롯 트위스트)'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Plot Twist'를 비롯해 'Push Back(푸쉬 백)', 'Dot Dot Dot...(닷닷닷...)', 'knew Me(뉴 미)', 'Good Girl(굿 걸)'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앳하트는 지난 5월 프리 데뷔곡으로 'Good Girl'을 공개,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하며 역대급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이에 대한 소감을 묻자 봄은 "정식으로 데뷔 릴리즈를 하기도 전에 1천만 뷰라는 성과를 얻을 수 있어서 영광이고 행복하다. 데뷔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주신만큼 그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성장해 나가는 그룹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미 앳하트는 버라이어티, 빌보드 등 해외 유수 매체에서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걸그룹'으로 꼽혔다. 봄은 "데뷔 전부터 좋은 관심을 받을 수 있어서 행복하다. 지금은 주목받아야 할 그룹으로 선정됐지만 더 나아가서 다음에는 '주목을 받고 있는 그룹'이 될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 그런 훌륭한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앳하트는 오늘(13일) 오후 6시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 '포미닛 출신' 남지현, 한 뼘 브라톱 꽉 채운 볼륨감…빈틈이 없네
▶ '이규혁♥' 손담비, 일자로 찢어진 다리에 탄탄 잔근육까지…감탄 유발
▶ 고현정, 쭉 뻗은 11자 학다리…더 말라가는 듯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앳하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