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WayV(웨이션브이)가 새 미니앨범 'BIG BANDS'(빅 밴즈)로 컴백한다.
WayV는 오늘(18일) 오후 1시(한국시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BIG BAND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타이틀 곡 'BIG BANDS'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선보인다.
특히 타이틀곡 'BIG BANDS'는 화려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리듬 섹션에 재즈 요소를 더해 웅장한 빅 밴드 사운드를 연상케 하는 업비트 댄스 곡으로, 강렬한 그루브와 귀를 사로잡는 챈트 보컬이 인상적이며, '빅 밴드처럼 거대한 울림을 만들어 너의 영혼까지 움직이겠다'는 메시지의 가사로 WayV의 자신감과 압도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더불어 타이틀 곡 'BIG BANDS'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서로 다른 개성의 캐릭터에 맞춰 세상을 '리디자인(Redesign)'하고 새롭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즐기는 모습을 다양한 시각 효과로 담았으며, 다이내믹하게 연출한 WayV의 다채로운 퍼포먼스 신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WayV는 오늘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오는 230일 상하이, 22일 광저우에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 제시, 한 뼘 브라톱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옷도 버티기 힘들어 보이는 볼륨감
▶ 김다솜, 앞은 파이고 뒤는 뚫리고…원조 서머퀸 출신 다운 과감한 패션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1kg 충격 비키니 자태 "체지방 긁긁"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웨이션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