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더블랙레이블 제공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정식 데뷔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고 있다.
더블랙레이블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인 혼성 그룹 'ALLDAY PROJECT'의 팀 컬러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게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LLDAY PROJECT' 그룹명과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 다섯 멤버의 이름 등 여러 카피로 장식된 단체 이미지는 스포티하고 힙한 팀의 색깔을 제대로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데뷔일 6월 23일(월)과 그리고 공식 SNS ID 등 이미지를 통해 데뷔가 임박한 'ALLDAY PROJECT'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의 얼굴과 간단한 프로필이 기재된 ID 카드, 영수증 이미지까지 연달아 공개돼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영수증에 적힌 글자를 통해 데뷔 싱글 'FAMOUS'에 수록되는 두 곡 'FAMOUS', 'WICKED'까지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자극한다.
'ALLDAY PROJECT'는 K팝 최정상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두 번째 그룹으로, 지난 9일(월) 정식 론칭을 알리며 K팝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혼성이라는 파격적인 그룹 형태,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다섯 멤버의 존재감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며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끌고 있다.
한편, 'ALLDAY PROJECT'는 오는 6월 23일(월) 정식 데뷔 전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 '돌싱' 박지윤, 황금 골반 소유자 맞네…머메이드핏 원피스가 찰떡
▶ '쌍둥이 임신' 김지혜, 아름다운 비키니 D라인…♥최성욱과 태교 여행 중
▶ 이소라, 일주일 만에 3.5kg 빼고 되찾은 복근…속옷 틈 꽉 채운 글래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올데이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