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측, "카리나 일상 SNS에 게시한 것…오해의 소지 있다는 점 인지한 후 삭제"
기사입력 : 2025.05.28 오후 2:06
사진: 픽콘DB
SM엔터테인먼트가 카리나의 게시글에 입장을 밝혔다.
지난 27일 카리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빨간 장미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다만 사진 속 카리나는 빨간색 포인트로 숫자 2가 적혀진 의상을 입고 있어서 정치색을 드러낸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샀다.
이에 카리나는 팬들과 소통 플랫폼을 통해 해명에 나섰고,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카리나는 일상적인 내용을 SNS에 게시한 것일 뿐 다른 목적이나 의도는 전혀 없었으며,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점을 인지한 후 곧바로 게시물을 삭제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어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당사 또한 향후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노력하겠으며, 더 이상 아티스트의 뜻이 왜곡되어 특정 의도로 소비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당사는 카리나를 비롯한 모든 아티스트의 보호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이날 오후 5시 30분에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시상식 'ASEA 2025'에 참석한다.
▶ 신민아, 파격적인 전신 시스루 드레스…원조 베이글녀 다운 S라인 몸매
▶ 기은세, 깊게 파인 넥라인에 더 아찔한 수영복 패션…묵직한 볼륨감 자랑
▶ '미녀골퍼' 유현주, 감탄 유발 콜라병 뒤태…"스윙이 다 안 올라가"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카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