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솔로 콘서트 응원 차 총출동 "형들 덕분에 돌아와서 콘서트도 할 수 있었다"
기사입력 : 2025.05.19 오전 6:06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멤버들이 카이의 솔로 콘서트에 응원을 보냈다.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는 '2025 KAI SOLO CONCERT TOUR <KAION>'(2025 카이 솔로 콘서트 투어 '카이온')이 개최됐다. 이날 공연에는 엑소 멤버인 수호, 찬열, 디오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카이는 공연을 찾아와준 멤버들을 언급하며 "어제는 세훈이도 와주고 우리 멤버들이 최고인 것 같다"라며 "진짜 사랑해"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손하트를 보내며 카이의 애정에 화답(?)했다. 그는 이어 "어제 수호 형이 저한테 문자를 보내줬다고 했는데, 사실 찬열, 디오 형도 보내줬다. 왜 그걸 말 안하냐고 뭐라고 했다"라며 "셋 다 문자 보내줘서 정말 고마웠고, 형들이 잘해준 덕분에 내가 이렇게 돌아와서 콘서트도 할 수 있고, 다시 한번 고맙다고 이 자리를 통해 말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엑소 활동에 대한 기대를 당부하기도 했다. 그는 "가을이 되면 세훈이도 돌아오고 이제 군백기도 없고, 우릴 막을 것이 없다. 엑소 엘 여러분께서 체력만 잘 챙기면 된다"라며 "제가 다이어트는 하지 말라고 하는 거 알고있죠? 그런데 체력은 키워야 한다. 나중에 목발 짚고도 응원을 와야 하니까 다 같이 체력은 키웁시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서울 콘서트를 마친 카이는 쿠알라룸푸르, 마카오, 자카르타, 싱가포르, 타이베이, 마닐라, 방콕, 요코하마, 홍콩 등 아시아 10개 지역에서 투어로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 '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수영복에 드러난 완벽 애플힙+각선미…관리 여신
▶ 나나, 브라톱+레깅스에 드러난 가녀린 허리+늘씬 각선미…슬렌더의 정석
▶ 맹승지, 앞뒤로 다 파인 의상…살짝 숙여 더 돋보이는 묵직한 볼륨감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엑소 , 카이 , 솔로 ,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