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오늘(13일) 만기 전역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사입력 : 2025.05.13 오후 12:49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1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형원이 1년 6개월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오늘 만기 전역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3년 11월 14일 훈련소에 입소해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 형원은 이날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오는 14일 데뷔 10주년과 디지털 앨범 'NOW PROJECT vol.1' 발매를 앞두고 완전체로 다시 뭉치게 됐다.
형원은 소속사를 통해 "몬베베(공식 팬클럽명)! 저 다녀왔어요. 정말 많이 보고 싶었습니다. 군 생활 동안 여러분께서 써주신 편지를 많이 읽었는데, 하나하나가 큰 힘이 됐고 덕분에 건강하게 잘 전역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제게 힘이 되어주셔서, 그리고 기다려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내일이면 몬스타엑스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데 멤버들과 다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라며 "앞으로 몬스타엑스와 몬베베가 더 많은 추억들을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한다 몬베베!"라고 덧붙였다.
형원은 전역 당일인 이날 오후 6시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역 4일 후인 오는 17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전역 기념 무료 팬 이벤트 '형원의 온실 (Wonder Garden)'을 개최하고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한다.
▶ '미녀골퍼' 유현주, 365일 물오른 육감적 글래머…최강 레깅스핏에 감탄 나와
▶ 한채영, 원조 바비인형 다운 S라인 자태…김숙도 "와 얘 안 늙네" 감탄
▶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에 드러난 묵직한 볼륨감…감당할 수 없는 아찔함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몬스타엑스
,
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