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 청춘들에게 전하는 다정한 위로…26일 '숨' 발매
기사입력 : 2025.04.24 오전 10:11
사진: 스튜디오마음c 제공

사진: 스튜디오마음c 제공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슬기로운 청춘들에게 다정한 위로를 건넨다.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민니가 가창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극본 김송희, 연출 이민수) OST Part 5 '숨'이 발매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1년 차 레지던트들이 진정한 친구로 거듭나며 성장해 가는 모습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숨'은 반복되는 숨의 세상 속에 아름답게 성장해 나갈 청춘들에게 바치는 민니의 다정한 위로곡이다. 제 탓으로 물든 하루의 후회를 한숨에 묻고, 들이쉬는 한 숨에 더 나은 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숨과 숨 사이, 딱 그만큼씩 삶의 무게를 견뎌내며 또 하루를 버텨내는 모든 이들에게 잔잔하지만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피아노와 기타로 이뤄진 미니멀한 악기 구성의 반주는 민니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게 한다.

민니는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로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음색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선재 업고 튀어', '나의 완벽한 비서' 등 다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민니가 '숨'을 통해 선사할 몰입감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연인',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등 여러 작품에서 감성 짙은 음악을 선사한 백아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민니가 부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5 '숨'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미녀골퍼' 유현주, 8년 전에도 탄탄 허벅지였구나…본투비 섹시 인증
▶ '탈북민 출신' 강나라, 핑크 모노키니 입고 뽐낸 빈틈 없는 청순X섹시
▶ 신수지, 잔뜩 성난 등 근육+봉긋 힙업 자랑하는 뒤태…"다시 채찍 시작"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여자)아이들 , 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