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허윤진 "멤버들에게 사랑 표현 늘어"…김채원 "당황했지만 고마워"
기사입력 : 2025.03.14 오후 2:26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허윤진이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4일 오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르세라핌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는 미니 3집 'EASY'와 미니 4집 'CRAZY'를 잇는 3부작의 최종장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HOT(핫)'을 비롯해 'Born Fire(본 파이어)', 'Come over(컴 오버)', 'Ash(애쉬)', So Cynical(쏘 시니컬)'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허윤진이 신보 작업을 하며 느낀 소감을 전했다. 허윤진은 "개인적으로 사랑하기 위해 살아간다기보다는 살아가기 위해 사랑한다고 믿는 편이다"라며 "이 팀을 너무 사랑하고 저희를 응원해주는 사람들을 너무 사랑하고, 이 일 자체를 사랑하고 있어서 살아갈 힘이 난다. 그런 감정으로 앨범 준비에 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이야기를 요즘 멤버들과도 많이 나누고 있다. 새 앨범 준비하면서 사랑 표현도 많아졌다. 갑자기 멤버들에게 사랑 고백을 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김채원은 "허윤진 씨가 정말 갑자기 단체 창에 '멤버들 사랑해'라고 보내더라. 그걸 보고 굉장히 당황했던 적이 있었다. 하지만 정말 고맙기도 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늘(14일) 오후 1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효민, 웨딩화보 속 훈남 예비신랑 공개 "제 눈에는 멋진 남자"
▶ 외고출신 '고등래퍼' 하선호 충격 근황 "이게 얼마만"
▶ '하시4' 김지민, 비키니가 너무 작은 거 아냐? 넘치는 볼륨감에 '깜짝'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르세라핌 , 허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