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슬기가 오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Accidentally On Purpose'(액시덴털리 온 퍼포즈)로 돌아온다. 슬기 첫 솔로 앨범 발매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뜨거운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이번 컴백 기대 포인트를 짚어본다.
◆ 음악으로 보여줄 슬기의 새로운 면모…반전 매력→슬기 작사 참여까지
◆ 슬기의 역대급 '배드걸' 콘셉트….'느낌 좋은' 티저 이미지 연일 화제
이번 앨범은 슬기의 숨겨진 다양한 면모를 조명하고자 한 만큼, 비주얼적으로도 슬기의 폭넓은 스펙트럼과 반전 매력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연일 화제를 모았다. 특히 슬기는 '배드걸' 콘셉트의 강렬한 스타일링을 남다른 애티튜드로 완벽 소화, 공개되는 티저 이미지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타이틀 곡 'Baby, Not Baby' 뮤직비디오 역시 이제껏 본 적 없는 슬기의 모습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함께 만날 수 있어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 재치 넘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릴레이…팬들과의 열일 소통-ing
슬기는 발매를 앞두고 색다른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펼치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먼저 슬기 생일인 2월 10일에는 첫 솔로 앨범 커버 이미지를 위아래로 뒤집어 교체한 데 이어, 2월 15~17일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에는 지난 슬기 솔로 활동 영상의 썸네일을 신곡 'Baby, Not Baby'의 스펠링이 하나씩 삽입된 이미지로 변경해 의미를 추측하는 재미를 선사했다. 그리고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공지 채널을 오픈, 스포일러 영상과 비하인드 컷 등 다양한 비하인드 콘텐츠들을 올리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나누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월 28일에는 슬기가 한밤중 성수동 카페를 돌며 포스터를 몰래 붙이는 콘셉트의 게시글을 공개한 후, 선착순으로 포스터를 증정하는 깜짝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진행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렇듯 음악, 비주얼에 이어 프로모션까지 오로지 슬기만이 할 수 있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바, 이번 컴백에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슬기 두 번째 미니앨범 'Accidentally On Purpose'는 3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견미리 딸' 이유비, 역대급 수영복…깊은 골 드러낸 슬렌더 '럭셔리 일상'
▶ 코요태 신지, 연애각? "상상은 자유니까요" 답변 부른 아찔한 수영복 자태
▶ 효연, 비키니 입고 항공샷이라니…입틀막 하게 되는 자태 "핫해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