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롤라팔루자 베를린' 출격 준비 완료…유튜브 통해 생중계
기사입력 : 2024.09.06 오전 10:32
사진: 롤라팔루자 베를린 제공

사진: 롤라팔루자 베를린 제공


세븐틴이 '롤라팔루자 베를린(Lollapalooza Berlin)' 헤드라이너로 출격, 압도적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세븐틴은 오는 8일 오후 8시 40분(현지시간, 한국시간 9일 오전 1시 40분)부터 약 90분간 '롤라팔루자 베를린'의 메인 스테이지 사우스에서 공연을 펼친다.


'롤라팔루자 베를린'은 매년 쟁쟁한 팝스타들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음악 축제로, 7~8일 이틀 간 독일 올림피아스타디움 베를린에서 개최된다. 지난 6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영국 '글래스턴베리 페스티벌' 메인 스테이지에 입성, 현지 언론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던 세븐틴은 또 한 번 유럽 페스티벌에 출연해 현지 관객들을 만나게 됐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은 이번 무대에서 규모감 있는 퍼포먼스를 통해 '글래스턴 페스티벌' 공연과는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유닛 무대를 다채롭게 구성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드러내고, 라이브 밴드와 호흡을 맞추며 '공연 장인' 면모를 다시 한번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세븐틴의 이번 공연은 유럽 일부 국가를 제외한 세계 각지에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pledis17)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현장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강소연, 머플러로 가려도 새어 나오는 섹시미…풍경보다 더 아찔해
▶로제, 밝은 데서 보니 심하게 섹시했네…시스루 초미니에 다 비쳐
▶김희정, 노브라 인증 뒤태…김가영 "언니만 소화가능한 핫함" 감탄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븐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