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일, 성범죄 관련 형사사건 피소…SM "NCT 탈퇴 결정"
기사입력 : 2024.08.29 오전 9:18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태일이 성범죄 사건에 연루됐다.

지난 28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태일이 성범죄 관련 형사사건에 피소된 사실을 확인하였다며 "해당 사안이 매우 엄중함을 인지하여, 더 이상 팀 활동을 이어갈 수 없다고 판단, 팀 탈퇴를 결정하였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현재 태일은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있으며, 수사 진행 상황에 따라 추가 입장을 말씀드리겠다"라며 "당사 아티스트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라고 전했다.

태일은 2016년 4월 싱글 'WITHOUT YOU'로 데뷔해 이후 고정 유닛 팀인 NCT 127을 비롯해 NCT 완전체 및 유닛 등으로 활동을 펼쳐왔으며, 다수의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다. 지난해 8월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 나나, 가슴라인 흘러내려 너무 아찔해…일상을 비현실로 만든 "개인작업"
▶김경화, 깊은 가슴골+늘씬 각선미에 깜짝…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기은세, 비키니 톱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 "올 여름 마지막 휴가"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최근 태일이 성범죄 관련 형사사건에 피소된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사실 관계를 파악하던 중 해당 사안이 매우 엄중함을 인지하여, 더 이상 팀 활동을 이어갈 수 없다고 판단하였고, 태일과 논의해 팀 탈퇴를 결정하였습니다.

현재 태일은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있으며, 수사 진행 상황에 따라 추가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사 아티스트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 , 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