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식으로 해왔다는 걸 보여주면 좋겠다"…NCT 재현, 첫 앨범 제작기 공개
기사입력 : 2024.08.21 오후 12:00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재현의 첫 솔로 앨범 제작기가 베일을 벗는다.

'The Journey of 'J''(더 저니 오브 '제이')는 8월 21일과 27일 오후 8시 NCT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두 차례에 걸쳐 순차 공개되며, 재현의 첫 솔로 앨범 제작 과정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영상은 재현의 인터뷰를 통해 솔로 데뷔에 임하는 솔직한 생각을 따라가는 구성으로, 곡 작업부터 앨범 콘텐츠 비하인드 등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어, 솔로 앨범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여줄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아 이런 식으로 옛날부터 해왔구나'라는 걸 보여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고, 그래서 해야겠다! 보여주면 좋지 않을까?"라는 말로 끝을 맺으며, 재현이 솔로 앨범으로 보여주고 싶은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첫 번째 앨범 'J'는 재현이 앨범명부터 방향성, 곡 작업까지 제작 전반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낸 작품으로, 타이틀 곡 'Smoke'(스모크)의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을 포함한 총 8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재현 첫 번째 앨범 'J'는 8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클라라, 촉촉히 젖어 더 아찔한 수영복 자태…묵직한 볼륨감 못 숨겨
▶ 강소연, 브라톱 입고 몸을 숙이니 더 아찔…"오랜만에 성조오빠와 같이"
▶ 율희, 세 아이 엄마 맞아? 슬렌더 몸매 뽐내며 아찔 가슴골+꿀벅지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 , 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