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최유진 "목표는 음원차트 톱100 진입"…김다연은 "완전체로 '아형' 나가고파"
기사입력 : 2024.06.03 오후 4:35
사진: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케플러가 활동 목표를 언급했다.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케플러의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On(켑원고잉 온)'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곡 'Shooting Star(슈팅 스타)'는 다이나믹한 곡 전개와 섬세한 감정선을 중심으로 한층 더 성장한 케플러의 모습을 담은 곡으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 있다 하더라도 너와 함께라면 두렵지 않을 것'이라는 Kep1lian(케플리안, 공식팬덤명)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케플러가 첫 정규앨범 활동 목표를 언급했다. 최유진은 "이번 첫 정규앨범 활동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목표는 음원차트 톱 100에 들어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간 케플러는 자체 콘텐츠로 일상 모습을 보여줬던 바, 김다연은 "자체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렸는데 이런 모습을 TV에서도 많이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라며 "개인적으로는 단체로 '아는 형님'에 나가고 싶다"라고 바람을 덧붙였다.

한편, 케플러는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국내 첫 정규 앨범 'Kep1going On'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 아이린, 입었지만 다 비쳐서 더 아찔해진 자태…인간 '골든' 그 자체


▶ '서정희 딸' 서동주, 아찔한 가슴골 드러내며…"여름이었다"


▶ '돌싱' 기은세, 바람이 들어올린 비키니 치마? 섹시 발랄 자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케플러 , 최유진 , 김다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