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이씨(STAYC) 멤버들의 개인 인스타그램이 오픈됐다.
14일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공식 SNS를 통해 멤버별 개인 인스타그램 개설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셀프 포토에는 멤버별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와 함께 '#SWITH D+1231'이란 캡션이 함께 게재됐다. 개인 인스타그램이 오픈된 14일은 스테이씨가 공식 팬덤명 스윗(SWITH)을 발표한 2020년 12월 31일로부터 1231일째 되는 날로 그 의미가 깊다.
스테이씨는 스윗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아 멤버별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각자의 개성이 묻어난 사진을 첫 게시물로 업로드하며 본격적인 팬소통을 시작했다.
데뷔 후 약 3년 반 만에 선물 같은 개인 SNS를 오픈한 멤버들은 아티스트로서 다채로운 생각을 표현하고, 친근한 일상을 공개하며 한층 다양한 방식의 음악적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최근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틴프레시)'의 대장정을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아시아를 넘어 북미 및 유럽에서 폭넓은 주목을 받고 있다.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글로벌한 위상과 존재감을 증명한 스테이씨는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 강소연, 청순 원피스에도 숨길 수 없는 볼륨감…어메이징한 섹시 아이콘
▶ 최준희, '故 최진실' 사진 공개 "울 엄마 나랑 친구 뻘일 때…난 줄"
▶ '견미리 딸' 이유비, 비키니 다 비치네…꿀벅지까지 아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테이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