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김태래, 종영 앞둔 '눈물의 여왕'에 힘 보탠다…OST 발매
기사입력 : 2024.04.27 오후 2:45
사진: 웨이크원 제공

사진: 웨이크원 제공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김태래가 '눈물의 여왕' OST 열한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김태래는 오늘(27일) 오후 6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김희원)의 OST Part.11 '더 바랄게 없죠'를 발매한다.


'더 바랄게 없죠'는 극 중 다혜(이주빈)를 향한 수철(곽동연)의 진심 어린 사랑과 소중한 것들을 지켜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수철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대변하는 가사는 물론,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더해지는 김태래의 부드럽고 감성적인 보이스가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더 바랄게 없죠'는 흔들림 없는 수철의 지극한 순애보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던 놀이동산 장면에 처음 삽입돼 깊은 여운을 자아냈다. 배우들의 명연기와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한 만큼, 베일을 벗을 OST를 향해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OST '더 바랄게 없죠'는 수많은 인기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졌던 남혜승 음악감독이 박진호 작곡가와 함께 작업했다. 오랜 호흡을 맞춰왔던 두 사람인 만큼,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할 웰메이드 OST의 탄생을 향해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태래가 가창에 참여한 '눈물의 여왕' OST Part.11 '더 바랄게 없죠'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클라라, 민소매 티만 입었을 뿐인데…감출 수 없는 꽉 찬 볼륨감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팔에 타투 한 가득…청초한 미모에 반전


▶ 강소연, 압도적 글래머 자태부터 탄탄 꿀벅지까지…건강美 정석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제로베이스원 , 김태래 , 눈물의여왕 ,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