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매거진 쎄씨 손잡고 포토북 출간…완벽 비주얼 담았다
기사입력 : 2024.03.25 오전 11:55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포토북이 발매된다.


유노윤호는 매거진 쎄씨(CéCi)와 함께 유노윤호 에디션 포토북 'YOUTH'(유스)를 출시, 영국 런던에서 캐주얼한 스타일링부터 유러피안 감성의 패션까지 다양한 착장을 독보적인 분위기로 완벽 소화한 유노윤호의 완벽한 비주얼을 담아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다채로운 콘셉트의 화보컷과 국문, 영문, 일문의 유쾌한 인터뷰를 담은 총 164 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포토카드, 엽서, 손편지 등 다채로운 구성품들까지 함께 포함되어 있어 한층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이번 포토북은 유노윤호의 편안하고 나른한 분위기를 담은 A 버전과 런던의 스트리트를 배경으로 클래식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B 버전, 싱그러운 미소로 소년미를 발산하는 C 버전까지, 총 세 종류의 커버로 출시돼 소장 욕구를 한층 자극시키고 있다.


더불어 쎄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포토북 발매를 기념해 포토북에 대한 기대감과 응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유노윤호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북과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쎄씨 포토북 유노윤호 에디션 'YOUTH'는 4월 12일 발매되며, 현재 예스24와 케이타운포유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 츄, 미연·박지원과 이런 모습이? 슬립 입고 아찔 포즈…청순+섹시美


▶ 홍진영, 끈 버거워보이는 글래머러스 자태…반창고까지 섹시해


▶ 서동주, 끈도 없는 비키니에 아찔 그 자체…글래머러스 여신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동방신기 , 유노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