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메이크스타 제공
NCT 127 3번째 월드투어 ‘NEO CITY - THE UNITY’를 소재로 한 스토리텔링 체험형 전기 ‘THE GREAT UNITY’가 3월 1일 DDP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렸다.
DDP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뮤지엄 2관에서 개최되는 본 전시는 전시와 체험형 공간이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구성으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400평형 규모에서 개최되는 본 전시는 투어 실황 영상은 물론, 투어와 공연 현장을 비롯 NCT 127에 대한 멤버들의 내밀한 속마음을 담아낸 인터뷰까지 포함하여 공연을 관람한 관객은 물론, 관람하지 않은 관객의 마음에도 어필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전시다.
금번 전시만을 위해 특별히 촬영된 NCT 127 독점 콘텐츠를 비롯하여 QR코드를 사용해 관람객이 직접 참여 가능한 메시징월 등, 멤버들에게 관람객의 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인터랙션 콘텐츠까지 포함하고 있어 팬들이 NCT 127과의 적극적인 교감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경제진흥원 ’첨단 서울 라이프스타일 협력전시‘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금번 전시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스위트스팟이 주관하며, 4월 14일까지 DDP 전시 2관에서 개최된다. 예매는 예스24에서 가능하다.
한편, NCT 127은 2023년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NEO CITY - THE UNITY’ 를 성공리 개최 중에 있으며, 3월 9~10일 도쿄돔 공연을 앞두고 있다.
▶ "너무 꽉 껴"…오정연, 몸매 훤히 드러나는 바이크 슈트 자태
▶ '다니엘 헤니♥' 루, 군살 제로 탄탄 S라인…"하루에 12번 포옹이 필요해"
▶ 강소연, 치마 입고 다리 꼬면 아찔해…뭘 입어도 섹시로 소화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CT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