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3월 20일 컴백 확정…발칙+엉뚱 매력 예고
기사입력 : 2024.02.29 오전 11:33
사진: 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파씨(YOUNG POSSE)가 오는 3월 20일 컴백한다.


29일 DSP미디어 측은 "영파씨가 내달 20일 두 번째 EP를 발매한다. 영파씨만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그룹의 독보적인 정체성을 이어갈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영파씨의 컴백은 첫 EP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영파씨는 데뷔와 함께 먹고 싶은 건 먹고,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청개구리 같은 매력으로 국내외 K-POP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데뷔 EP의 수록곡을 리믹스한 싱글 'YOUNG POSSE UP feat. 버벌진트, NSW yoon, Token'을 발매했다. 멤버들이 직접 쓴 키치한 노랫말에 더해 신인 걸그룹에게서는 찾아보기 힘든 매니악한 래핑과 사운드로 주목받았다. 버벌진트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래퍼들이 피처링진에 이름을 올리며 영파씨와 시너지를 냈다.


이렇듯 영파씨는 통상적인 신인 그룹들의 프로모션의 틀을 깨부수는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이들은 데뷔 전 일본 최대 규모 액션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뉴질랜드와 대만에서 공연을 펼치며 국내외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오는 5월에는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도 참석을 확정,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한편, 영파씨는 내달 20일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누드톤 탑에 '깜짝'…뷰티브랜드 CEO 자태


▶ 로제, 손을 올리면 안돼…블랙 브래지어 노출에 '아찔'


▶ 한소희, 허리 다 드러내고 bf와 루피 열전…bf는 설마 보이프렌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영파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