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FNC 제공
FNC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7인 완전체 비주얼을 처음 공개했다.
지난 28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이 앰퍼샌드원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의 On And On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멤버들의 출중한 비주얼이 시선을 끌어당긴다. 즐거운 분위기 속 멤버들은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신입생 환영 파티에서 기대와 설렘을 안고 모여 수줍고도 무해한 미소를 보인다. 앰퍼샌드원이 데뷔라는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조화로운 비주얼 합을 선보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FNC엔터테인먼트가 11월 15일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은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7인으로 구성됐다. 그룹명은 하나,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의미로, ‘and’를 나타내는 기호 ‘&’인 Ampersand와 너, 나, 우리 모두 하나라는 뜻인 ‘ONE’을 합성해 만들었다.
앰퍼샌드원의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앰퍼샌드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히메컷 변신' 김다미, 가슴 부분에 단추 풀렸는데…치명적인 몽환美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레트로 가수 변신…엄정화 "너무 예뻐" 감탄
▶ '수의사♥' 강아랑 아나, 예쁘게 차려 입고 장 보는 새댁…잘록 허리 자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FNC
,
앰퍼샌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