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NEW TEAM, 오늘(19일) 프리 데뷔곡 'Hands Up' MV 공개
기사입력 : 2023.10.19 오전 11:00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NEW TEAM(엔시티 뉴 팀(가칭))의 프리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NCT NEW TEAM의 프리 데뷔곡 'Hands Up' 뮤직비디오는 오늘(19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되며, 희망찬 신곡의 분위기와 판타지 스토리가 만난 색다른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Hands Up' 뮤직비디오는 야구부로 변신한 멤버들이 미지의 생물체를 물리치는 판타지 에피소드를 담고 있으며, NCT NEW TEAM의 청량한 하이틴 매력과 기이한 스토리텔링의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신곡 'Hands Up'은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파워풀한 베이스 라인, 경쾌한 리듬 악기, 에너제틱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댄스 곡으로, 한마음으로 손을 들고 함께 높은 곳을 향해 날갯짓을 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NCT NEW TEAM의 열정과 포부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NCT NEW TEAM은 시온, 리쿠, 유우시, 대영, 료, 사쿠야로 구성된 NCT의 새로운 팀으로, 2024년 정식 론칭을 앞두고 프리 데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10월 25~26일 일본 고베 국제회관 국제홀에서 프리 데뷔 투어를 개최한다.


▶ 김연아, 튜브탑 드레스에 노출된 섹시미…'와 소리가 입밖으로 나오네'


▶ 16기 옥순, 과거 연인과 다시 만나 열애 중? "J♥"


▶ 김희정, 민소매 탑 입고 숙이면…더 아찔한 글래머러스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