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쇼케이스 / 사진: 픽콘DB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인기 비결(?)이 공개됐다.
12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름의 장: FREEFALL'에서는 성장을 유예하고 세상으로부터 도피하던 청춘들이 현실을 직시하기로 결심한 뒤 일어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타이틀로 선정된 'Chasing That Feeling'은 달콤하지만 성장이 없었던 과거를 뒤로 하고 현실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질주감 있는 멜로디와 묵직한 비트,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특유의 감성과 만나 새로운 매력을 전한다.
특히 이번 앨범 역시 좋은 성과가 기대되는 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글로벌 사랑을 받는 비결을 묻자 태현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세대를 막론하고 나라를 막론하고, 공감갈 수 있는 이야기를 주제로 하는 것이 큰 것 같다. 또 빛나는 멤버들의 외모 역시 무시할 수 없다"라고 밝혔다.
수빈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다운 매력에 대해 "저희 팀은 뭐든지 판타지스럽게 예쁘고,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팀인 것 같다.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때로는 과할 수도 있지만, 그걸 잘 소화해내는 것 같다. 이번에도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했는데 그런 것을 잘 소화해내고 어울릴 수 있게 더 열심히 준비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은 오는 13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으로 컴백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서정희 딸' 서동주, 청순 뇌섹녀의 일상…가을 여신 비주얼
▶ 박민영, 日서 근황…슬립 드레스 입고 뽐낸 우아한 기품
▶ 코요태 신지, 42세 안 믿기는 황금골반 자랑…"참 너도 고집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투바투 , 이름의장:FREEFALL , 쇼케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