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오늘(7일) 데뷔 첫 월드투어 포문…신곡 최초 공개 '기대 UP'
기사입력 : 2023.10.07 오후 12:21
사진: 스타쉽 제공

사진: 스타쉽 제공


아이브(IVE)가 첫 번째 월드 투어의 서막을 연다.


7일과 8일 양일간 아이브는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이하 '쇼 왓 아이 해브')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월드 투어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이브의 무한한 매력을 증명할 '쇼 왓 아이 해브'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아이브는 '쇼 왓 아이 해브'에서 오는 13일 발매되는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에 담긴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컴백을 앞두고 선공개된 타이틀곡 '이더 웨이(Either Way)'와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무대를 비롯해 오직 이번 월드 투어에서만 공개되는 수록곡 무대로 공연의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오직 '쇼 왓 아이 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퍼포먼스로 아이브는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앞선 활동과 다양한 무대를 통해 아이브만이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MZ 워너비 아이콘'다운 명성을 증명한 바 있는 아이브는 월드 투어에서 펼쳐지는 신선한 조합의 색다른 유닛 무대와 풍성한 셋리스트를 자랑하며 펼쳐질 완성도 높은 무대로 '믿고 보는 아이브'의 진가를 발휘한다.


한편,  아이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의 서울 공연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7일 오후 6시에 열리며, 8일 공연은 오후 5시 오프라인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진화♥' 함소원, 깜짝 소식 "혜정이 동생이 생겼다…공주님 두 분 모셔"


▶ 트와이스 사나, 말랐는데 선명한 가슴골…복근까지 드러낸 아찔 자태


▶ '주근깨 메이크업'까지…힙함을 사람으로 만들면 이효리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