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온앤오프가 변함없는 비주얼로 돌아온 비결을 밝혔다.
4일 서울 마포구 신한pLay스퀘어에서는 미니 7집 'LOVE EFFECT'(러브 이펙트)로 컴백하는 온앤오프(ONF)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LOVE EFFECT'는 새롭게 맞이한 계절 속 온앤오프가 그리는 사랑의 시작을 그린다. 특히 지난 6월 내국인 멤버 전원이 전역, 2막을 여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군 복무 동안 관리 비결을 묻자 제이어스는 "군대에서는 오후 5시 30분부터 개인 정비 시간이 주어진다. 그때부터는 자기 관리를 할 수 있다"라며 "특히 피부에 고민이 많은 분들은 PX를 활용해 스킨이나 크림 등을 살 수 있다. 나와야 할 타이밍에 열심히 관리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효진은 "아무래도 저희가 군대에 가기 전에는 활동을 하느라 운동을 많이 하지는 못했는데 군대에서는 개인 정비 시간 등을 활용해 연병장을 뛴다거나 팔굽혀펴기를 열심히 하는 등 운동을 해서 좀 더 활기찬 에너지를 가질 수 있게 됐다"라며 "그게 관리를 하는 것에 도움이 되지 않았나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늘(4일) 오후 6시 새 앨범 발매 'LOVE EFFECT'를 발매한 이후, 오후 8시 신한pLay스퀘어에서 개최되는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유튜브, 위버스 등을 통해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 이다인, 아찔한 가슴골 드러낸 초미니 자태…'♥이승기'가 찍어줬나
▶ 16기 영숙, '나는솔로' 마지막 큰 거 예고? "마음의 준비하고 라방켜요"
▶ 블랙핑크 제니, 복부 드러낸 초미니룩…태생이 명품 같은 비주얼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