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새 보이그룹' 라이즈, 화장품 브랜드 전속모델 활약…공개 하루만에 255만뷰
기사입력 : 2023.09.15 오전 9:27
사진 : 유이크 제공

사진 : 유이크 제공


SM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라이즈가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의 전속모델로 활약했다.

15일 지놈앤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 측은 "전속모델인 SM 신인 그룹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굿 마이크로바이옴(Good Microbiome)’을 공개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피부 건강에 유익한 굿 마이크로바이옴 유이크’라는 슬로건 아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 잠입한 라이즈(RIIZE) 멤버들이 유이크 화장품의 비밀을 찾는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냈으며, 트렌디한 연구소 무드와 빠른 컷 편집을 통해 영화 같은 영상미를 구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라이즈(RIIZE)의 멤버 원빈과 앤톤이 호기심 어린 표정으로 유이크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 몰래 들어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쇼타로와 성찬, 승한은 연구소 실험기구를 하나하나 살펴보고 소희와 은석은 연구원의 파일까지 샅샅이 뒤진다. 성찬이 연구소 노트북에 접속해 암호를 풀어내면서 숨겨진 화장품의 비밀을 찾아낸다. 그 비법이 바로 유이크 전 제품에 공통으로 들어가 있는 성분인 스킨유래 마이크로바이옴으로, 멤버들은 마이크로바이옴이 든 크림 미스트를 들고 미션에 성공했다는 뿌듯한 표정과 함께 연구소를 빠져나간다.

라이즈(RIIZE) 멤버들은 촬영 초반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광고 메인 제품인 ‘크림 미스트’를 서로 얼굴에 뿌려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연출했다. 이외에도 집중하는 모습에 현장에 모인 스텝들을 압도했을 뿐 아니라 모니터 화면에 비친 멤버들의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가 뷰티 모델다운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한편, 유이크는 이번 영상 콘텐츠를 SNS에 공개하자마자 하루 만에 누적 조회수 255만 뷰 이상을 돌파했다. 이후 국내 및 글로벌 옥외광고를 포함해 디지털 광고 매체까지 폭넓게 노출하며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 이채연, 끈 두개 뿐인 아찔한 백라인…"오늘은 블루블루"


▶ '미코 출신' 김지연, 애주가 고백 "항상 불만이었다"


▶ 16기 영철, '나는솔로' 편집에 불편? "매번 방송이…" 네티즌 갑론을박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라이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