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10월 21일 데뷔 8주년 기념 팬미팅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기사입력 : 2023.09.13 오후 2:39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단독 팬미팅을 열고 특급 팬사랑을 전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21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TWICE FANMEETING 'ONCE AGAIN''(2023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어게인')을 총 2회 개최한다. 마지막 공연인 오후 7시 팬미팅은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더 많은 글로벌 원스(팬덤명: ONCE)와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아홉 멤버는 강렬한 핑크빛을 배경으로 힙한 착장을 소화하고 걸크러쉬 아우라를 뿜어냈다. 사랑스러움부터 카리스마까지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트와이스가 데뷔 8주년을 맞이해 팬들에게 어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해당 팬미팅 티켓은 9월 22일 오후 8시 팬클럽 ONCE 4기를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하고 25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열린다. 온, 오프라인 공연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송혜교, 편안하면 이런 표정이 나오는구나…이 사람들과 있을 때 찐미소


▶ 10기 현숙, 모델 데뷔? 튜브탑 드레스에 "평생 받을 플래시 세례 다 받았다"


▶ 성해은, 얼마나 말랐으면 허리가 남아돌아…갈비뼈 노출한 극강의 유연함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