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생애 첫 OST 가창…조유리와 듀엣 호흡
기사입력 : 2023.08.29 오후 2:41
사진: 웨이크원 제공

사진: 웨이크원 제공


조유리와 ZEROBASEONE의 성한빈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조유리와 그룹 ZEROBASEONE의 성한빈은 오늘(2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의 다섯 번째 OST 'Luv Luv Luv'를 가창한다.


'Luv Luv Luv'는 연인의 설레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듀엣곡이다. 조유리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음색과 성한빈의 부드럽고 깊은 중저음이 어우러진 하모니로 설렘이 몽글몽글 피어오르는 러브송이 완성됐다.


조유리는 지난 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ALL'을 발표하고,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음악으로 믿고 듣는 '올라운더'의 역량을 입증했다. 사랑하는 '너'를 향해 다가가겠다는 마음을 담은 '직진 고백송'인 하이브리드 댄스 팝 장르의 타이틀곡 'TAXI'로 음악방송 정상에 오른 것은 물론, '직진 댄스'로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챌린지를 진행하며 듣고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성한빈이 속한 ZEROBASEONE은 지난 15일 서울 구로구 소재 고척스카이돔에서 데뷔 37일 만에 첫 번째 팬콘서트 '2023 ZEROBASEONE FAN-CON'을 성황리에 개최해, 1만 8천여 명의 관객과 소통했다. 이어 이들은 지난 19일(현지시간) 미국 LA 소재 Crypto.com Arena와 LA Convention Center(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KCON LA 2023(케이콘 LA 2023)'에 참석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미국에서 첫 무대를 선사했다. ZEROBASEONE은 오는 11월, 데뷔 앨범 이후 약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을 가진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베일에 싸인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쳐지는 거짓말 무장해제, 설렘 가득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 화 8시 5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 권은비, 고자극 가슴라인…역대급 볼륨감의 언더웨어 화보


▶ 서동주, 파인 옷 입고 고개 숙이면…의도치않은 아찔함


▶ '나솔사계' 3기 정숙, 니트룩에도 못숨기는 S라인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제로베이스원 , 성한빈 , 조유리 , 소용없어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