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핫걸 그 자체…솔로곡 MV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기사입력 : 2023.08.23 오전 9:39
사진: JYP 제공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지효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지효는 첫 미니 앨범 'ZONE'(존)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했다. 타이틀곡 'Killin' Me Good'(킬링 미 굿)은 리드미컬하고 그루비한 사운드와 감정을 솔직 담백하게 드러내는 지효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Killin' Me Good' 뮤직비디오는 필름 사진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모션 그래픽과 다양한 질감의 영상이 역동적으로 전환되는 구성이 이채로움을 풍긴다. 지효가 감정선을 표현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닷새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수성했다.



이와 관련,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신곡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포토를 선보이고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촬영 현장 속 지효는 난간에 기댄 시크한 포즈로 쿨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시선을 붙잡았다. 불꽃이 일렁이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기분 좋은 미소를 전하며 반전미를 뽐내기도 했다. 또 지효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힙한 스타일링에서는 '핫걸' 에너지가 가득했다.


신보 'ZONE'은 '지효(Z)의 첫 번째(ONE)'이자, '지효(Z)의 온전한 하나(ONE)의 작품'이라는 뜻을 지닌다. 지효는 첫 솔로 앨범으로 의미를 더하는 이번 작품에 타이틀곡 외 총 여섯 트랙의 모든 수록곡 크레디트를 수놓고 오랜 기간 쌓아 올린 음악성을 펼쳐 보였다. 춤, 보컬은 물론 작사, 작곡 실력까지 K팝 팬들의 호평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효 미니 1집은 21일 오후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 지효는 데뷔곡 'Killin' Me Good'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활약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안소희, 끈 하나로 아슬아슬…비키니에 드러난 명품 몸매에 "여며"


▶ 서동주, 유니폼을 입어도 감출 수 없는 글래머 자태…VIP급 비주얼


▶ 신지, 이너 없이 카디건만? 은근한 노출에 드러난 가녀린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지효 , 킬링미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