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세븐틴 승관, 근황 공개 "잘 쉬면서 회복하고 있어요"
기사입력 : 2023.08.16 오전 10:03
사진: 세븐틴 위버스

사진: 세븐틴 위버스


세븐틴 승관이 오랜만의 근황을 알렸다.


16일 새벽 승관은 위버스 세븐틴 커뮤니티를 통해 "잘 지내고 있어요 캐럿들? 오랜만이에요"라는 인사와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승관은 다양한 활동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


승관은 "하고 싶은 말이 참 많았는데, 우선 너무 보고 싶었어요"라며 "캐럿들도 제가 어떻게 지냈는지 너무 궁금했죠? 전 잘 쉬면서 회복하며 지내고 있어요. 정말 제대로 쉼이란 걸 처음 경험한 거 같아요. 잠깐의 며칠의 휴가는 간간히 있었지만, 인생에서 온전히 나를 온전히 생각하고 느껴보고 또 다시 나아가기 위해 충전하는 시간을 가진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라고 전했다.


"물론 처음에는 쉽지 않더라고요 쉬는 것도"라며 말을 이어간 승관은 "내가 없이 빈자리를 채워주는 멤버들, 걱정하는 것도 부담이 될까 망설이며 저를 지지해주며 기다려주는 캐럿들에게 너무 고맙고 또 미안하더라고요 제 성격 상.. 그래도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정말 많이 나아지고 있어요. 머지 않아 만날 수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라고 설명해 반가운 마음을 더했다.


끝으로 승관은 "잘 지내고 있다고 조금만 적고 사진만 올리려 했는데 막상 그게 잘 안되네요 쓰다보니"라며 "오늘은 이만 줄이고 나중에 더 많이 얘기해줄게요. 또 반갑게 인사하러 올게요! 고맙습니다 캐럿들 잘 자요"라는 마지막 인사를 전한 뒤 추신으로 "잘 먹고 잘 자고 잘 붓고 잘 빼는 중. 걱정 말기"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3일 승관이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한 결과,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아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 블랙핑크 제니, 언더웨어 화보 공개…아찔한 가슴골


▶ 손연재, 성숙해진 국민여동생…'9살 연상 남편' 사랑의 힘?


▶ 광복절 日여행 자랑? '장동건♥' 고소영, 게시물 삭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븐틴 , 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