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용 "NCT 멤버들과 MV 함께 봐…비주얼 다채로워서 보기 좋다고 이야기"
기사입력 : 2023.06.05 오후 6:10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용이 NCT 멤버들의 반응을 전했다.


5일 서울 강남구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는 첫 미니앨범 'SHALALA'(샤랄라)로 솔로 데뷔에 나서는 NCT 태용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SHALALA'는  태용이 앨범 기획 단계부터 전곡 작사, 작곡까지 제작 과정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 자신만의 음악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샤랄라 (SHALALA)'는 태용의 재치 있는 랩 플로우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자유로운 리듬의 브릿지 구간 등이 어우러져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힙합 곡으로, 태용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느낀 '우리 모두는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들의 반응은 어땠는지 묻자 "뮤직비디오를 함께 봤다. 함께 보면서 도영이 같은 경우 정말 다채롭고, 다양한 비주얼을 보여줘서 좋다는 이야기를 해주었고, 마크 같은 경우는 '형 너무 잘 될 것 같다'라고 이야기를 해줘서 고마웠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용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SHALALA'를 발매한다. 태용은 이날 저녁 8시 개최되는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 11기 순자 근황, 연애하나? 더 예뻐지는 미모


▶ 소식 뜸했던 걸그룹 청순 멤버, 역대급 잘록 허리 자랑


▶ 박보미, 아들 떠나보낸 후 꾹꾹 눌러담은 마음 전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CT , 태용 , 샤랄라 ,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