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 제공
NCT 태용이 솔로 데뷔곡 '샤랄라 (SHALALA)'로 올여름을 '힙'하고 '핫'하게 달군다.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를 비롯해 태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아티스트 태용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로 선정된 '샤랄라 (SHALALA)'는 리드미컬한 퍼커션과 무게감 있는 드럼이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태용의 재치 있는 랩 플로우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자유로운 리듬의 브릿지 구간 등이 한데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모든 존재들의 샤랄라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콘셉트로 제작된 만큼, 태용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느낀 '우리 모두는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다'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오늘(18일) 0시 NC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콜렉터 비디오 영상에는 유니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태용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태용의 첫 미니앨범 'SHALALA'는 6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 14기 광수·경수·영호, 홀렸다…영숙 "나쁜 여자된 것 같아"
▶ 한소희, '자백의 대가' 불발에 송혜교 SNS 찾아가…송혜교 반응은?
▶ 방탄소년단 뷔·블랙핑크 제니, 손 잡고 산책? 파리 데이트 목격담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