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청순 글래머' 그 자체
기사입력 : 2023.05.09 오후 5:56
사진: 제니 인스타그램

사진: 제니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제니가 캘빈클라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9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ENNIE For Calvinklein'이라며 "꿈의 콜라보를 해주신 나의 멋진 캘빈 가족에게 감사하고, 이것을 세상에 공유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라며 하나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언더웨어를 입고 고혹적인 자태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보다 다채로운 제니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제니는 가녀린 허리 라인과 몸매를 자랑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매력까지 뽐내며 '청순 글래머'의 정석을 보여줬다.



캘빈클라인은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제니와 협업, 한정판 캡슐 컬렉션인 'JENNIE for Calvinklein'을 출시한다. 제니의 캐주얼한 의상에서 힌트를 얻은 이번 컬렉션은 그녀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창의성이 담긴 속옷 세트, 데님, 티셔츠, 플리스, 니트가 특징이며 제니가 큐레이션한 파스텔 색상들뿐 아니라 자신의 손글씨로 상징적인 캘빈클라인 로고를 재해석한 커스텀 브랜딩이 포함되어 있다.


컬렉션은 오는 10일 밤 10시부터 캘빈클라인 공식몰에서 먼저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 날부터는 쎈느(Scene) 팝업 스토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 '전신 타투' 나나, 시스루 스커트 들추며 아찔…"아무도 모르게"


▶ 공효진, 속옷에 흰 셔츠만 걸치고 S라인 몸매 자랑…"십년 전 나"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효과 제대로…핫팬츠에 드러난 각선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블랙핑크 , 제니 , 캘빈클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