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새 앨범 미리 엿보기, 'DARK BLOOD' 무드보드 공개
기사입력 : 2023.05.03 오후 5:07
사진: 빌리프랩 제공

사진: 빌리프랩 제공


엔하이픈(ENHYPEN)이 새 앨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무드보드를 첫 공개했다.


3일 엔하이픈 공식 SNS에 미니 4집 'DARK BLOOD'의 'FULL' 버전 무드보드를 게재했다. 이들은 그간 자신들의 이야기를 앨범 서사에 녹여 특색 있는 스토리텔링을 선보였는데, 특히 매 앨범 버전별 콘셉트에도 각각의 서사를 입혀 앨범에 대한 몰입감을 높인 바 있다. 이에 엔하이픈이 이번 앨범으로는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이날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무드보드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무드보드는 각각 촛불과 네온사인으로 가득한 공간에 앉아 있는 소년의 모습, 목을 물린 듯한 상처, 하얀 천과 대비되는 검은 왕관의 이미지를 담은 3장의 사진으로 구성됐다. 각 이미지 속의 화려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는 엔하이픈이 'FULL' 버전에서 보여 줄 새로운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왕관이 놓인 사진 하단에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영어로 적혀 'FULL' 버전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2일 네 번째 미니 앨범 'DARK BLOOD'를 발매하며, 오는 4일 0시 'FULL'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공개한다.



▶ 김혜수, 샤워 후 셀카…대놓고 봐도 결점 없는 미모 자랑


▶ 르세라핌 카즈하, 톱 위에 브래지어+파란 단발…파격 패션


▶ '발리댁' 가희, 노란 비키니 입고 뽐낸 美친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하이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