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안테나 제공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신곡 '오, 사랑'을 깜짝 발매한다.
소속사 안테나에 따르면, 적재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오, 사랑'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적재는 같은 날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신곡 '오, 사랑'은 루시드폴이 부른 동명의 원곡을 적재의 기타 연주와 목소리로 재해석한 곡이다. 봄의 시작, 오랜 기다림 끝에 비로소 틔워진 여린 싹처럼 사랑하는 이에게 조심스럽게 전하는 사랑 고백을 가사에 녹여냈다. 적재는 잔잔한 기타, 스트링 선율과 어우러지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발매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차분한 분위기 속, 기타 연주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적재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네가 틔운 싹을 보렴 / 오, 사랑"이라는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공개돼 적재의 색으로 새롭게 완성될 완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적재는 그간 '별 보러 가자', '잘 지내', '나랑 같이 걸을래', '손을 잡는다거나, 같이 걷는다거나' 등 특유의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음악들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비롯해 다수의 페스티벌, 방송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펼쳤다. 독보적인 감성으로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적재의 설레는 고백송 '오, 사랑'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적재의 디지털 싱글 '오, 사랑'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나나, 비키니에 드러낸 아찔+파격 자태…진짜 발끝까지 타투
▶ 치어리더 서현숙 "이게 남자들 로망 아니야?"…청순 글래머 자랑
▶ "한 달 만에 근육 다 뺐다"던 이시영, 비키니 입고 탄탄한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