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오늘(18일) 컴백인데 코로나19 확진…"진행 중인 스케줄 중단"
기사입력 : 2023.04.18 오전 10:29
사진: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사진: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소유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유의 새 디지털 싱글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를 발매한다.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는 제목 그대로 사랑의 끝맺음을 마주하고 있는 연인의 상황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덤덤하게 이별을 받아들이는 듯 하다가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맞춰 감정선을 폭발시키는 기승전결이 돋보인다. 소유는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이별 스토리를 더욱 공감되게 노래한다.


지난해 4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 이후 약 1년 만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이날 빅플래닛메이드 측은 소유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는 소식을 알렸다. 신곡 발매는 예정대로 진행할 계획이지만,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진행 중인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다.



◆ 이하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소유가 4월 17일 진행한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소유는 현재 경미한 증상만 겪고 있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진행 중인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단, 오늘(18일) 오후 6시 소유의 새 디지털 싱글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는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소유의 건강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원영, 크롭 저지에 잘록 허리+끝없는 다리길이


▶심형탁♥사야, 눈물…母 빚보증→소송 "욕 환청까지"


▶제시, 언더붑 패션이라기엔 다 드러낸 파격 의상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유 , 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