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YG 제공
블랙핑크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비주얼 티저가 최초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블로그에 'JISOO - VISUAL FILM #1'을 게재했다. 지수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감각적인 분위기가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영상이다.
커다란 꽃들이 흔들리는 틈 사이로 지수의 비주얼이 은은하게 비춰졌다. 흑백 대비의 의상과 품에 안겨 있는 커다란 꽃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지수의 시선이 교차되며 보는 이를 빠져들게 했다.
여기에 잔잔한 파동이 일듯 울려 퍼지는 미니멀한 현악기 사운드가 단박에 귀를 사로잡았다.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지수 특유의 아우라와 한데 어우러져 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펼쳐낼 음악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지수는 오는 3월 31일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는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아티스트로서의 고유한 매력과 자신감을 가득 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앞서 YG측은 "지수가 지닌 다채로운 면면을 온전히 그려내기 위해 오랜 시간 큰 공을 들여왔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키웠다.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된 만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원조 패왕색' 현아, 재킷만 입은 노브라 패션으로 시선 강탈
▶ '스튜어디스 혜정이' 성형 가슴 노출? "드디어 말할 수있어요"
▶ 김혜수, 이 사람과 진짜 술친구였네…절친 모임 공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