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현진,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이재민 위해 1억원 기부
기사입력 : 2023.02.16 오후 3:01
사진: JYP 제공

사진: JYP 제공


스트레이 키즈 멤버 현진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하여 1억원을 기부했다.


16일 더프라미스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 현진이 튀르키예와 시리아 지진 피해 이재민을 위한 긴급구호에 동참하며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현진의 기부금은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지진피해 복구 및 이재민 긴급구호 물자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더프라미스 김동훈 상임이사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이재민들은 현장에서 부족한 자원 및 추위와 싸우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 현진의 따뜻한 기부로 피해 복구와 이재민을 위한 구호 활동에 집중적으로 지원 할 수 있어 감사하다” 고 말했다.


한편,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NGO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사)더프라미스는 ▲교육 ▲식수위생 ▲소득증대 ▲재난 피해 지원 사업을 진행하는 국제구호단체다. 주요 재난 현장들을 중심으로 인도적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 전쟁 피해 피란민 지원과 쿠데타 피해 미얀마 주민을 위한 긴급식량지원과 최근에는 강원도 산불 피해 긴급 지원 활동과 이재민 대상 심리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전종서, 소뇌위축증 6년 투병끝에 세상 떠난 아빠에게


▶ '나는솔로' 13기 옥순, 키 170cm 바비 인형 미모에 반전 성격


▶ 소녀시대 태연, 놀라운 복근…키 160cm 안 믿기는 완벽 비율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트레이키즈 , 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