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레이블SJ 제공
슈퍼주니어 예성이 아주 특별한 감각의 흐름을 이끈다.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예성은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Sensory Flows'(센서리 플로우스)를 발매한다.
솔로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Sensory Flows'는 예성의 감성을 가득 담은 앨범이다. 슈퍼주니어 메인 보컬의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메시지를 아우르는 예성표 감성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예성이 직접 작사, 작곡한 팝 R&B 장르의 '아름다워 (Beautiful)', 반려동물에 대한 곡 '우리의 시간 (Together)', 예성이 가사를 쓴 '4 Seasons'(포 시즌스)가 수록돼 그의 송라이팅 능력을 확인시킨다.
또한, 'All Night Long'(올 나잇 롱), '같아 우리 (Like Us)', 'HO (Feat. 마크 of NCT)'(호), 'Bear Hug'(베어 허그), 'Moment'(모먼트), '환상 (Mermaid)' 등 완성도 높은 총 10곡이 앨범을 다채롭게 구성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따뜻하게 흘러가는 예성의 '감각 흐름'이 새해 많은 음악 팬들에게도 온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예성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Sensory Flows'를 발매하며, 컴백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에는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