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고혹적 분위기…3人3色 영롱한 매력
기사입력 : 2023.01.12 오전 9:32
사진: JYP 제공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가 선공개 영어 싱글 티저에서 그윽한 눈맞춤을 전했다.


12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0일 발매되는 트와이스 새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의 콘셉트를 담은 다현, 채영, 쯔위의 개별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다현, 채영, 쯔위는 고혹적 아우라를 뽐내며 시선을 모았다. 다현은 도자기로 빚은 듯 유려한 미모를 자랑했고 채영은 볼드한 패션 아이템을 소화하며 유니크한 존재감을 빛냈다. 쯔위는 여신 비주얼과 포토제닉한 포즈로 독보적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달빛'과 '아침노을'을 의미하는 곡명 'MOONLIGHT SUNRISE'와 잘 어울리는 세 멤버의 3인 3색 영롱한 매력은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트와이스는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통해 '모든 순간, 영원히 함께' 할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2021년 10월 발매한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글로벌 팬심을 한층 뜨겁게 예열할 예정이다. 오는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2023년 상반기 꽉 찬 활약을 이어간다.


한편 트와이스는 1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오리지널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전 세계 동시 발표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다현 , 채영 , 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