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의 본격적인 포문을 연다.
23일 팜트리아일랜드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김준수의 대표 브랜드 연말 콘서트가 개막한다. 김준수는 오늘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25일(일)까지 3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2022 시아 발라드 앤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Vol.8(202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8)'로 관객들과 함께한다"라고 전했다.
가수로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로, 뮤지컬 배우로서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된 김준수. 매 연말 풀 오케스트라와 함께 뮤지컬 넘버와 발라드를 라이브로 선사하며 다채로운 공연 구성으로 지난 10년간 꾸준히 호평을 얻으며 '믿고 보는 공연'으로 정평이 난 바 있다. 이번에도 김준수는 어김없이 완벽한 라이브와 고퀼리티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팬들과 특별하게 연말을 마무리할 예정.
2022년 올 한 해 그 어느 때보다 열일하며 가수로서 또 뮤지컬 배우로서 끊임없이 활약한 김준수이기에 이번 공연에서는 그의 어떠한 모습을 총망라될지 팬들의 많은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상황. 또한 그간 뮤지컬 속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관객들을 만나온 만큼 이번 공연의 세트리스트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이 배가되고 있다.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인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매년 진화하는 특별한 무대 구성은 물론, 풀 오케스트라와 김준수가 올 라이브로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 속에 지난 10년간 꾸준히 이어져 왔다. 한 해 동안 사랑받은 김준수의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를 오케스트라와 함께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이렇듯 올해도 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관객들과 뜻깊게 한 해를 마무리할 예정인 김준수. 명품 세트리스트를 예고하며 오직 단 3일만 만나 볼 수 있는 그의 이번 공연은 오늘(23일) 오후 7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이슈PICK] 고우림은 좋겠다…'새 신부' 김연아, 독보적인 아름다움
[이슈PICK] 박수홍, 오늘(23일) '23세 연하' 김다예 씨와 결혼식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