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불만폭주…싸이 "미안합니다" 고개숙인 이유 '폭소'
기사입력 : 2022.12.15 오후 2:24
사진 : 싸이 인스타그램

사진 : 싸이 인스타그램


팬들의 불만이 이어졌다. 전과 달리 날씬한 모습의 싸이를 본 팬들은 "내가 알던 싸이 맞나?"라고 했고, 싸이는 "미안합니다"라는 댓글을 달아서 웃음을 더했다.

15일 "#올나잇스탠드2022 #일주일전 I got it from my #practice"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싸이는 자신의 노래 'DADDY'에 맞춰서 안무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싸이는 격렬한 안무를 연습하며 살아있는 표정으로 압도한다. 이에 씨엘은 "오빠! 저도 같이!"라는 댓글을 달았고 싸이는 "오마이!린채~"라고 반가워했다.

하지만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싸이의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에 불만을 이어갔다. 한 누리꾼이 "악!!!!살이 빠지고있어!!! 허벅지가 얇아지고있어!!!!시러시러요"라고 하자, 싸이는 "미안합니다"라고 사과했다. 또 "와 다이어트 열심히 하시네"라는 글에도 "미안합니다"라는 사과를, "엥 내가 알던 싸이 맞나..? 그거 어디갔지..?"라는 댓글에도 "미안합니다"라고, "그만 좀 살 빠지세요"라는 댓글에도 "미안합니다"라고 각각 연신 사과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싸이는 오는 12월 22일~2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연말 콘서트 ‘올나잇스탠드 2022’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오후 11시 42분에 시작해 대중교통 첫 차가 다니는 시간까지 밤새 진행된다.


사진 : 피네이션

사진 : 피네이션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싸이 , 올나잇스탠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