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천지, 데뷔 12년 만에 첫 솔로 데뷔…16일 첫 싱글 'too late' 발매
기사입력 : 2022.12.06 오전 9:45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틴탑 천지가 솔로 데뷔한다.


6일 천지는 틴탑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too late]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군 전역 후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천지는 군 전역 직후 단독 팬미팅 '2022 CHUNJI's PLAYLIST'와 뮤지컬 '클림트'를 통해 빠르게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이번 앨범 [too late]는 천지의 첫 솔로 앨범이면서 동시에 군 공백기를 깨고 발표한 앨범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천지는 6일을 시작으로, 무드 포토, 텍스트 메일, 트랙리스트, 보이스 메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16일 앨범 발매에 앞서 15일 청음회를 진행하여 기다려준 팬들에게 제일 먼저 음원을 공개하는 자리를 만들어 의미를 더한다.


한편, 천지의 1st Single [too late]는 오는 16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 크롭티에 드러난 완벽 S라인…매력이 몇 개야?


[이슈PICK] 30살에 19살 임신시킨 연상 남편, 장인어른과 진솔한 대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틴탑 , 천지 , 솔로